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니 패널]【EPL】 11월 21일 왓포드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해외축구분석
작성자 제니 조회수 1,090 작성일 2021.11.20


왓포드 FC (리그 17위 / 패패승패패)

직전 라운드 아스날 전서 0-1로 패하며 최근 리그 6경기서 1승 1무 4패를 거뒀다. 팀 에너지 레벨이 상당히 떨어진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기 힘들다.

후방 라인 붕괴가 잦다. 카바셀레(CB) 부상이 길어지는 상황서 대체 자원들이 제 몫을 다하지 못한다. 설상가상으로 직전 라운드서 퇴장 당한 쿡카(CM)로 인해 중원 라인의 하중 또한 크게 늘었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 역시 답답하다. ‘주포’ 킹(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이 분전하지만 퍼포먼스 널뛰기가 워낙 심한 선수고, 나머지 측면 자원들과 2선 라인의 가담 역시 잡음을 낸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카바셀레(CB / A급), 투판(CM / A급), 쿡카(CM / A급), 에테보(CM / B급), 세마(LM / A급), 바(LW / B급)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그 6위 / 승패승무패)

부진의 골이 깊다. 지난 라운드 맨시티 전서 0-2로 완패했다. 리그 6경기서 단 1승에 그쳤다. 1승 마저 누누 감독 체제 하 토트넘이었다. 아무리 전력 싸움서 압승을 거둬도 쉽게 승기를 잡긴 어렵다.

팀 분위기는 최악이다. 솔샤르 감독이 팀을 제대로 이끌지 못한다는 비판이 지배적인데, 보드진은 감독 교체를 크게 고려하지 않고 있다. 선수단 내에서도 이에 대한 불만이 크다. 심지어 지난 A매치 기간 솔샤르 감독은 주축 선수들을 뒤로하고 휴가를 떠났다. 구단 안팎으로 잡음이 큰 상황이라는 점은 변함없다.

불행 중 다행은 왓포드만 만나면 강했다. 지난 8차례 맞대결서 7승 1패로 압도적인 성적을 냈다. 어쨌든 클러치 능력이 출중한 호날두(LW, 최근 5경기 3골 1도움)와 페르난데스(CAM, 최근 5경기 2골)가 1, 2선에서 제 몫을 다하는 중이다. 이들의 퍼포먼스만 잘 묻어 나와도 1~2득점 생산은 무리가 없다.

- 결장 정보 : 바란(CB / A급), 쇼(LB / A급), 맥토미니(CDM / A급), 포그바(CM / A급), 카바니(FW / A급)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0무 4패 4득점 8실점 (맨유 우세)

2. 왓포드 이번 시즌 홈 성적 : 5전 1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60%)

3. 맨유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5전 3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0%)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2 (맨유 승)

[forebet] 1-3 (맨유 승)

경기 양상 & 추천 베팅법

전력 우세를 앞세운 맨유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분위기는 최악이지만 여전히 스쿼드 우위를 갖고 있고, 맞대결 전적이 좋다. 왓포드가 난전을 유도하겠으나 이들 역시 부진의 골이 깊고 주력 자원의 이탈 등이 겹쳤다. 맨유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맨유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x)


추가 추천 픽 안전공원 문의 원하시면 밑에 꾹 눌러주세요!

 

https://open.kakao.com/o/sJFLe3Id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