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니 패널]【NBA】 10월 26일 덴버 너게츠 vs 클리블랜드 해외농구분석
작성자 제니 조회수 1,090 작성일 2021.10.26


LA 클리퍼스는 직전경기(10/24) 홈에서 멤피스 상대로 114-120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성적의 시즌 출발. 멤피스 상대로는 폴 조지가 41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카와이 레너드가 장기간 결장이 불가피한 가운데 게임을 조립할수 있는 믿을수 있는 볼 핸들러가 부족한 선수 구성이라는 약점이 나타난 경기. 마커스 모리스, 니콜라 바툼등 경험 많은 포워드 라인의 경기력이 떨어졌으며 빠른 드리블 돌파에 이은 림을 직접 공략하는 상대의 돌파 옵션에 연속해서 당하면서 분위기를 끌어 올릴수 없었던 상황. 또한, 지난시즌과 비교해서 접전 상황에서 뒷심이 부족해진 모습이 연속해서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 큰 고민으로 남게 된 패배의 내용.

포틀랜드는 직전경기(10/24) 홈에서 피닉스를 상대로 134-105 승리를 기록했다. 시즌 1승1패 성적. 피닉스를 상대로는 21개 3점슛을 42%의 적중률 속에 림에 꽂아 넣으며 전반전(67-47)이 끝났을때 승기를 잡았던 경기. 데미안 릴라드, C.J. 맥컬럼이 백코트를 장악했으며 노먼 파웰이 경기중 부상을 당했지만 유서프 너키치, 코디 젤러, 로버트 코빙턴이 골밑을 사수하며 리바운드 싸움에서 +10개 마진을 기록했던 상황. 또한, 상대전 5연패의 악연을 가비지 타임이 동반 된 완승으로 장식했다는 것도 의미를 부여할수 있었던 승리의 내용.

포틀랜드가 피닉스를 잡아냈지만 백투백 원정 이였던 피닉스 선수들의 몸이 무거웠고 포틀랜드의 경기 초반 소나기 3점슛이 있었기에 가능한 승리였다고 생각 된다. 포틀랜드 일선의 허약한 수비가 LA 클리퍼스를 상대로 문제가 될것이다. LA 클리퍼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올시즌 LA 클리퍼스는 강팀도 잡아낼수 있는 전력 이지만 약팀에게 덜미를 잡힐수도 있는 기복의 꼬리표가 붙을수 밖에 없는 전력 구성이다. 핸디캡 승부에서 욕심을 버려야 하며 언더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패스 또는 패

언더&오버 =>언더


추가 추천 픽 안전공원 문의 원하시면 밑에 꾹 눌러주세요!

 

https://open.kakao.com/o/sJFLe3Id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