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갓초임 패널]초임이 10월 26일 배구 IBK기업은행 vs 한국도로공사 분석
작성자 초임이 조회수 553 작성일 2021.10.26

 

2021년 10월 26일 배구 IBK기업은행 vs 한국도로공사 분석

 

 

오늘 경기는 개막 후 나란히 2연패중인 기업은행과 도로공사가 맞붙는다. 두 팀다 연패중 좋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며 새로운 시즌에 대한 불안감을 증폭시켰다. 하지만 두 팀다 확실한 주포인 박정아와 김희진이 있는만큼 지금 성적보다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역량이 풍부하다고 생각한다. 도로공사는 센터 정대영과 배유나 노장 조합으로 맞서고 기업은행은 국가대표 듀오 김희진과 김수지가 나선다. 선수들의 네임벨류만 봤을때는 기업은행이 앞서는 것처럼 보이나 정대영과 배유나가 보여주는 노련함과 경기운영이 좋기 때문에 센터에서의 디그 싸움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기업은행으로서는 표승주가 공격 성공률 27프로로 부진한만큼 반등이 필요해 보인다. 세터는 기업은행은 조송화, 도로공사는 이고은이 나서는데 두 선수 모두 무난한만큼 경기 컨디션에 따라 많이 갈릴 것으로 보인다. 전체적인 스텟을 놓고 보면 양팀이 치열한 접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예측이 쉽지 않다. 또한, 박정아 또한 시즌 초반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데 오늘 경기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해 본다. 박정아, 표승주가 살아난다면 두 팀다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최종 견해를 적어본다.



 초임이 추천픽: 기업은행 3.5플핸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w o 9 5로 톡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