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갓초임 패널]초임이 11월 19일 배구 GS칼텍스 vs 페퍼저축은행 분석
작성자 초임이 조회수 602 작성일 2021.11.19

 

 2021년 11월 19일 배구 GS칼텍스 vs 페퍼저축은행 분석

 

GS칼텍스와 페퍼저축은행의 경기가 기름의 홈에서 열린다. 이번 시즌 GS칼텍스는 5승3패로 3위를 기록중이며 페퍼저축은행은 1승7패로 6위를 기록중이다. 이번시즌 GS칼텍스는 주포 이소영이 인삼공사로 이적해 다소 공격력이 떨어졌지만 강소휘를 중심으로 외국인 선수 모마가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상위권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는 페퍼저축은행과의 경기이기 때문에 쉬운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경기에서 흥국생명을 상대로 매서운 맛을 보여주고 왔고 지난 페퍼저축은행과의 경기에서도 3대0 셧아웃 승리를 거두며 팀 체급차이를 보여주었다. 반면, 페퍼저축은행은 사실 대부분의 선수들이 젊은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고 리빌딩을 하는 팀이기 떄문에 승리보다는 얼마나 경기력을 차근차근 끌어올려 줄 수 있을지가 중요할 것이다. IBK기업은행과의 경기에서 유일한 승리를 거두었지만 아직까지 경험이나 경기 운영면에서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GS칼텍스에게 한 수 배우는 경기가 될 것이다. 무난한 GS칼텍스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초임이 추천픽: GS칼텍스 16.5마핸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w o 9 5로 톡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