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갓초임 패널]초임이 11월 18일 농구 안양KGC vs 전주KCC 분석
작성자 초임이 조회수 579 작성일 2021.11.18

 

 2021년 11월 18일 농구 안양KGC vs 전주KCC 분석

 

KGC와 KCC의 경기가 안양에서 열린다. 이번시즌 안양KGC는 최근 5경기에서 4승1패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전적은 8승5패이며 3위를 기록중이다. 반면, KCC는 최근5경기 3승2패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지만 지난 시즌에 비해 좋지 않은 모습이다. 전반적으로 경기력이 불안하고 송교창의 부재로 이정현에게 부담이 커져 송교창이 돌아오기 전까지 고군분투해야 하는 상황이다. 항상 KGC는 KCC에게 강했다. 지난 챔프전에서도 4승 전승을 기록하며 우승했고 KGC 자체가 팀 맴버의 짜임새가 좋고 맴버 구성이 많이 바뀌지 않은만큼 조직력 또한 좋아보인다. 최근 안양KGC는 2경기 연속 96득점을 퍼부으며 공격에서도 고공행진을 보여주고 있다. KCC는 수비 조직력을 좀더 다듬어 확실한 수비 로테이션을 보여주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 경기는 최근의 흐름도 그렇고 KGC가 좀 더 승리에 가까워 보이긴 한다. 하지만 최근 KCC가 후반 막판 좋은 집중력의 경기를 보여주기도 하였고 원래 항상 끈끈한 팀이기 떄문에 선수들의 컨디션도 많은 영향을 끼칠 것이다. 


 

  초임이 추천픽: 안양KGC 승 or 161.5오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w o 9 5로 톡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