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갓초임 패널]초임이 11월 17일 농구 대구가스공사 vs 고양오리온스 분석
작성자 초임이 조회수 568 작성일 2021.11.17

 2021년 11월17일 농구 대구가스공사 vs 고양오리온스 분석

대구가스공사와 고양오리온스의 경기가 대구에서 열린다. 지난 1차전에서는 고양오리온스가 89대67로 대승하였다. 최근 대구가스공사는 전주KCC와의 경기에서 79대70으로 승리를 거두며 최근 5경기 3승2패로 순항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들죽날죽한 공격력을 제외하고는 수비에서는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대구가스공사의 고질병은 흐름이 안 좋을때 지독할 정도로 저득점을 내는 것이다. 이 부분은 시즌을 해쳐나가면서 계속해서 개선해야 할 부분이다. 반면, 고양오리온스는 서울SK와 안양KGC에게 패하며 최근 2연패를 하였다. 같은기간동안 공격에서는 큰 문제가 보이지 않았으나 수비에서 상대를 잘 막지 못하며 패배하고 있는 상황이다. 작년시즌을 보면 고양오리온스의 장점은 수비력이였는데 이번 시즌에는 수비 부분에서 애를 먹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상황을 토대로 전체적으로 고양오리온스의 경기는 대부분 오바가 나오고 있다. 오늘 경기에서는 양팀다 중위권에서 중상위권으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양팀의 전력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비슷하다고 본다. 예측하기 힘든 경기이지만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추천픽을 작성한다.


 초임이 추천픽: 대구 가스공사 승 or 162.5오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w o 9 5로 톡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