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갓초임 패널]초임이 11월 11일 NBA LA레이커스 vs 마이애미 분석
작성자 초임이 조회수 548 작성일 2021.11.11

 

 2021년 11월 11일 NBA LA레이커스 vs 마이애미 분석

 

레이커스와 마이애미가 LA에서 경기를 갖는다. 이번 시즌 첫 번쨰 맞대결이며 최근 레이커스는 5경기 3승2패를 기록중이며 마이애미도 3승2패를 기록중이다. 먼저 레이커스는 르브론이 부상을 당하면서 시즌 초반 좋았던 기세가 조금은 꺽였다. 경기력이 들죽날죽하고 상대적으로 맴버진의 노화로 경기 후반부 체력에서 조금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 아직까지 웨스트브룩, 데이비스, 르브론으로 이어지는 삼각편대의 힘이 발휘되지 않고 있다. 반면, 마이애미는 7승3패를 기록하며 현재 동부컨퍼런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시즌 야심차게 영입한 라우리와 함께 기존 버틀러 히로 그리고 한 단계 더 성장한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데바요를 중심으로 신구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모습이다. 다만 덴버와의 경기에서 라우리의 부진으로 패하면서 분위기가 한풀 꺾인 모습이다. 오늘 경기는 마이애미가 원정 경기인만큼 레이커스를 상대로 쉬운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이지는 않는다. 다만, 르브론이 결장하는만큼 전체적인 경기 조율면에서는 마이애미가 좀 더 앞설 것이다. 하지만, 레이커스가 홈에서 괜찮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고 아데바요에 대적하는 데이비스의 존재감 또한 무시할 수 없기 떄문에 치열한 경기를 예상해본다. 마이애미는 수비가 괜찮은 팀이고 부상자도 딱히 없는만큼 다득점은 나오지 않을 것 같다. 


 

 초임이 추천픽: LA 레이커스 5플핸승 or 215.5언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w o 9 5로 톡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