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갓초임 패널]초임이 12월 7일 배구 KB손해보험 vs 현대캐피탈 분석
작성자 초임이 조회수 582 작성일 2021.12.07

 

 2021년 12월 7일 배구 KB손해보험 vs 현대캐피탈 분석


KB손해보험과 현대캐피탈이 시즌 3차전을 치른다. 최근 KB손해보험은 대한항공, 삼성화재, OK금융그룹을 차례로 꺾고 3연승을 기록중이다. 같은 3연승기간 풀세트 접전을 치르지도 않고 세트스코어 3대1로 손쉬운 승리를 거둔 만큼 분위기가 좋다. 반면, 현대캐피탈은 최근 3경기 모두 풀세트 접전을 치르면서 1승2패를 기록하였다. 전체적으로 마지막 집중력이 부족하였고 왜 토태웅이라고 사람들이 부르는지 입증하고 있는 현대캐피탈이다. 항상 현대캐피탈은 사람들이 보기에 의아한 세트가 많았고 그러므로 경기를 예측하기가 정말 힘들다. 마치 본인들이 세트 스코어를 결정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개선해야 할 점이다. 이번 시즌 양팀은 서로 1승1패로 동률을 기록하고 있고 시즌 성적은 6승6패 승점 19점으로 같은 순위를 기록중이다. 잔 실수를 줄이고 누가 더 집중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릴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외국인 선수 활약을 놓고 보았을 때 KB손해보험의 케이타가 확실히 현대캐피탈의 히메네스 보다는 훨씬 압도적인 기량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KB손해보험이 좀 더 승리할 확률이 높아 보이기는 한다.



  초임이 추천픽: 현대캐피탈 2.5플핸승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v k 6 3로 톡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