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갓초임 패널]초임이 12월 2일 농구 고양오리온스 vs 울산모비스 분석
작성자 초임이 조회수 610 작성일 2021.12.02

 

 2021년 12월 2일 농구 고양오리온스 vs 울산모비스 분석

 

오리온스와 모비스의 경기가 오리온스의 홈 고양에서 열린다. 이번 시즌 4위와 6위를 기록하고 있는 두 팀의 맞대결이다. 10월에 열린 지난 1라운드에서는 고양오리온스가 95대67로 그야말로 모비스를 학살하였다. 이번 시즌 모비스는 양동근의 은티와 이종현, 전준범, 박경상의 이적 등 전체적으로 전력이 많이 약화된 상황이다. 모비스가 야심차게 키우고 있던 김국찬마저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힘든 상황에서도 중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반면, 고양오리온스는 이번 시즌 첫 번째 위기를 맞이하고 있다. 3연패를 당하며 분위기가 많이 가라앉아 있는데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다시 일어나야 하는 상황이다. 3연패 기간동안 수비에서 좋지 않으며 다득점을 허용한 결과 무기력하게 패배하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기본적으로 수비를 신경써야 할 것으로 보인다. 모비스 또한 수비가 그다지 좋지 않은팀이고 공격 농구를 지향하는 만큼 양팀의 공격과 수비가 얼마나 잘 이루어 지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릴 것이다. 모비스는 KT에게 70대85로 패하긴 하였으나 최근 5경기 3승2패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하지만 매경기마다 기복이 심하면서 무너지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마지막 4쿼터까지의 집중력이 요구된다. 휴식기 이후 펼쳐지는 양팀의 첫 경기인 만큼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초임이 추천픽: 울산 모비스 3.5플핸승 or 165.5언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V K 6 3로 톡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