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갓초임 패널]초임이 3월 19일 lol 프레딧브리온 vs 담원기아 분석
작성자 초임이 조회수 378 작성일 2022.03.19

 2022년 3월 19일 lol 프레딧브리온 vs 담원기아 분석

프레딧브리온과 담원기아가 시즌 마지막 대결을 펼친다. 앞선 경기에서는 담원이 승리하였고 두 팀은 각각 3위와 5위를 기록중이다. 사실 오늘 경기는 양 팀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경기이다. 프레딧 브리온은 오늘 경기에서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고 담원은 3위를 확정 짓기 위해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프레딧브리온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젠지와의 경기를 2대0으로 기권패하면서 순위 싸움에 제동이 걸렸다. 광동프릭스의 마지막 상대가 리브센드박스라는 약팀인 만큼 오늘 경기에서 패배한다면 사실상 플레이오프가 좌절되는 상황이 올 것이다. 전체적으로 모두 주전이 출전한다고 가정했을 때 탑, 정글 쪽에서 담원기아가 월등히 우세하다고 볼 수 있다. 사실 프레딧브리온은 미드 라바를 중심으로 바텀 헤나와 딜라이트는 항상 1인분은 하는 팀이기 떄문에 상체 싸움에서 얼마나 덜 밀리느냐에 따라 경기의 승패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오늘 경기는 두 팀에게 중요한 경기인만큼 프레딧 브리온의 세트 플핸을 추천하고 일반승은 담원 기아의 승리를 예상한다.


 
  초임이 추천픽: 프레딧 브리온 세트 1.5플핸 승 or 담원기아 승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v k 6 3로 톡주세요!


댓글 0